Baby box University에서 신청한 베이비박스 받아오기

Baby box University에서 신청한 베이비박스를 받으러 Southcenter Mall에 방문했다.

Southcenter Mall은 처음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규모가 있어 이것저것 구경도 하고 저녁도 먹고 왔다.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Escalator로 아래층으로 내려가면 Mall의 가운데에 Southcenter Lounge가 보인다.

처음에 저곳을 보고도 어디로 가야하는지 몰라 여기저기 찾아다니다 사람들이 줄을 서있길래 앞쪽을 보니 Baby Box Pop Up!!

오후 5시까지 받으러 가야한다고 홈페이지에 나와서 4시 50분쯤 도착했는데, 오후 5시~8시 사이에 배포 한다고 적혀있더라

그런데 6시 이전에 베이비박스가 전부 동이나더라..

주차장에 무슨 차가 그렇게 많은가 했더니 전부 베이비박스 받으러 온 사람들이더라는...;;


추가 비용을 내면 추가물품을 받을 수 있는데, $11.99에 베이비박스(종이 박스)의 종이 뚜껑;; $9.99에 베이비박스 매트 시트 추가.. 저걸 저돈 주고 살까 싶지만 사는 사람이 있더라..babybox

구성품은.....

(the Baby Box Co. 라고 적힌 종이박스가 $11.99 내고 사야하는 뚜껑이다.....)


・ Tellus로고가 있는 BabyBox (내부에 쿠션매트리스?)

・ 파란색 Baby Box University 지퍼 방수백

・ Baby Dove - Tip to Toe Wash 53ml

・ Cataphil - Baby Product $3 Coupon

・ Dove - Baby Product $2 Coupon

・ Lansinoh - Free Sample(모유수유 저장?팩 2개, 일회용 수유패드 2장)

・ Ellabella - 20% 할인코드

・ Calgary's Child Magazine

・ 베이비박스 사용 설명서? 2장

・ Telus 광고지 2장


List로 보면 뭔가 많아보이지만... 위에 있는 사진에 보이는게 전부이다.

Magazine을 제외하고 Baby Box University 방수팩 안에 다 들어있다.

매트리스는 나름 쓸만하다. 직원이 아이가 두명이냐고 물어봤을때 그냥 그렇다고 하고 박스 두개 받아올걸 그랬다.

우리 부부는 선천적으로 거짓말을 못해서 가끔 손해를 본다... 얼굴에 다 티남..


나온김에 오랜만에 푸드코트 OPA!에서 외식(???)을 하고 허전한? 마음을 달랬다 ㅋㅋㅋ




이미지 맵

Parenting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